티스토리 뷰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
 

 

이번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나는 솔로에서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4명의 옥순과 예전에 짝에 나왔던 남자출연자 4명이 출연합니다. 

흥미로운 조합인만큼 기대도 되는데요.

짝 출신의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 

 

'짝 5, 11, 25기 출연자' 출신 남자 1호 직업 및 인스타그램

 

나이 1983년 40살이며 현재 직업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.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'짝' 출연자로 짝에 3번 출연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. 이상형은 서울에 살고, 키 165cm 이상에 결혼 후 부모님과 같이 살고 강아지를 좋아하는 여자라고 하네요.

현재도 탄탄한 몸매로 옥순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. 

현재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. 

 

'짝 11기 남자 5호' 출신 남자 2호 직업 및 인스타

 

빅터조라는 예명으로 조각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 본명은 조경훈이며 나이 1981년생 42살이라고 합니다.

현재 춘천에 살고 있고  20년째 탈색한 금발 머리에 모자를 쓰는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습니다.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

 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
 

 

 

'짝 18기 남자 7호 출신' 남자 3호 직업 및 인스타

 

옥순들이 경악을 했던 70년대 사람 나이 1979년생 44살이며 고려대학교 출신이라 합니다. 짝 18기 남자 7호로 출연했고, 그 당시 누워만 있어 별명이 '와룡선생'이었다고 하는데 나솔사계에 나와서도 계속 누워있네요. 직업은 수학 강사이며 학원은 대치동, 분당 쪽으로 나간다고 합니다.

과거에는 모델 같은 외모를 자랑했지만 지금은 개그맨 김수용 닮은꼴이 되었습니다.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

 

 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
 

 

 

'짝 29기 남자 3호' 출신 남자 4호 직업 및 인스타그램

 

본명은 황인효이며 나이 1981년생 42살이라고 합니다. 강원대학교 의대 출신으로 현재 직업 정선에 있는 응급실 의사라고 합니다. 서울에서 정선으로 한 달에 4번만 출근하고 나머지 시간은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. 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

 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
 

 

 

 

같이 보면 좋은 정보

 

 

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-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

이번 나솔사계(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)에서는 나는 솔로에서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4명의 옥순과 예전에 짝에 나왔던 남자출연자 4명이 출연합니다. 흥미로운 조합인만큼 많은 기대가 되는

jungbonala.tistory.com